샌프란시스코 '자전거 여행' 인기 코스 정보

2019년 12월 15일 업데이트됨


걸어서 또는 자전거 일일 여행 코스

페리빌딩 -> 피어39 -> 피셔맨워프 -> 마리나해변 -> 파인아트 -> 금문교 -> 비스타포인트 -> 소살리토 -> 숨은 맛집(Peng Nian) -> 소살리토 페리 선착장 -> 페리타고 알카트라제, 샌프란 야경 -> 페리빌딩 도착

AM 9:00 페리빌딩

페리빌딩과 그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페리빌딩 뒤에는 소살리토로 가는 페리(여객선)을 타실수 있습니다. (편도 11불, 왕복 22불)

페리빌딩에는 주말이면 (토요일~일요일 오전까지) 페리빌딩 뒤편에서 로컬푸드 마켓이 열립니다.

AM 10:30 피어39

페리빌딩에서 해변을 따라 이동하면 피어39가 나옵니다. 주로 기념품을 파는 곳이 많으며 백여마리의 바다사자를 가까이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팁) 피어39에서 기념품 또는 물건을 살때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물건 값이 저렴해 집니다.

AM 11:50 피셔맨워프

샌프란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있는 곳, 클램차우더, 계살크레페, 인앤아웃버거, 기라델리 초코렛 등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많은 길거리 음식과 해변의 레스토랑이들이 있습니다.

팁) 인앤아웃버거의 히든 메뉴 : 감자튀김은 애니멀스타일로 해달라고 주문하세요

PM 1:30 마리나 해변

마리나해변과 그 뒤쪽에는 미국에서 가장 비싼집들이 있습니다. 헐리웃 스타와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사는 곳으로 해변을 바라보는 멋진 집들과 해변 앞의 넓은 잔디공원 그리고 수많은 요트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콘서트 행사가 열리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PM 2:00 팔레스 오브 파인아트 씨어터

그리스 신전에 온것 처럼 웅장한 건축물과 연못과 정원이 있습니다. 예전에 샌프란시스코 의회 장소로 사용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팁) 돔 모양 궁전 뒤쪽에는 상설 박람회장이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들이 있으니 꼭 한번 들리세요.

PM 3:00 금문교

금문교는 걸어서 또는 자전거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구름낀 금문교를 넘어가시려면 오전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상식) 금문교는 1937년 개통전까지 5년의 공사 기간 동안 수많은 중국인 노동자들의 목숨을 태평양 바다로 희생 시켰습니다. 샌프란시에서는 이를 기리기 위해서 이름 중국식인 금문교로 명명 하였고 그걸 영어식으로 골든게이트브릿지라고 하였습니다. 중국인들은 금을 빨간색으로 표현합니다 그래서 금문교 역시 금색이 아닌 붉은 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PM 3:30 비스타 포인트

금문교를 배경으로 가장 멋진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곳 입니다. 금문교와 샌프란을 한 눈에 볼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베스트 뷰 포인트 입니다.

PM 4:00 소살리토와 티뷰론

소살리토와 티뷰론은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해변마을 입니다. 작은 전원주택들과 궁전 같은 대저택들이 즐비합니다. 마을이 참 이쁘고 평화로우며 사람들 또한 매우 친절합니다.

PM 6:00 of 6:30 소살리토 선착장

이곳에서 페리빌딩으로 가는 배를 타시면 됩니다. 자전거를 가지고 탈 수 있어요. 배가 엄청 빨라 모자가 바람에 날라가는 거 조심하세요. (편도 11불)

팁) 소살리토에 도착하면 먼저 페리빌딩가는 마지막 배 티켓을 미리 사놓으세요

null

PM 7:00 샌프란시스코 야경 and 페리빌딩 도착

마지막 배를 타면 샌프란 야경을 가장 가까리 보실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페리빌딩 들어서는 입구는 꼭 옛날 영화속의 이민선을 타고 미국에 도착하는 장면의 느낌의 듭니다.

팁) 야경을 잘 보시려면 배의 오른쪽 좌석 창가 쪽으로 앉으세요.

샌프란시스코 시내중심 한인민박 'SF해커하우스'

#샌프란시스코자전거 #샌프란시스코자전거여행 #샌프란시스코여행코스 #샌프란시스코일일여행 #샌프란시스코당일여행

조회 10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